본문 바로가기
NEWS/연예

[배철수의 음악캠프] 한혜진·배순탁·조현아, <배철수의 음악캠프> 스페셜 DJ, 출발합니다~

by 뉴스창구 2024. 8. 12.

MBC라디오 [배철수의 음악캠프] 한혜진·배순탁·조현아, <배철수의 음악캠프> 스페셜 DJ, 출발합니다~
 
 
대한민국 국가대표 팝 전문 프로그램, MBC라디오 <배철수의 음악캠프>가 2주 간 휴가를 떠나는 철수DJ의 빈 자리를 채워줄 스페셜 DJ들을 초대한다.
 
먼저, 8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배우 한혜진이 맡는다. 고운 목소리로 유명한 한혜진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의 내래이션을 맡기도 했으며, <배철수의 음악캠프>에는 작년 9월 27일, 연극 ‘바닷마을 다이어리’ 홍보 차 출연한 적이 있다. 스페셜 DJ로서 한혜진은 평소 즐겨듣는 팝송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고, 좋아하는 영화에 수록된 OST도 소개해 줄 예정이다.
 
8월 19일부터 23일까지는 <음악캠프>가 결방하고, 그 자리에 MBC 라디오 여름 특집 <청춘의 노래들>이 방송된다.
 
특집이 끝나는 주말, 8월 24일과 25일은 <음악캠프> 음악작가, 배순탁 작가가 등판한다. 이미 여러 차례 스페셜 DJ를 맡았을 것만 같지만, 사실 배 작가의 <음악캠프> 스페셜 DJ는 이번이 처음이다. <음악캠프>의 흐름과 구성을 누구보다 잘 아는 만큼, 능숙한 진행이 기대된다. 마지막으로 8월 26일과 27일에는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찾아온다. 최근 유튜브에서 넓은 인맥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며 대세로 떠오른 조현아는 첫 <음악캠프> 출연을 스페셜 DJ로 장식하게 되었다. 음악인 조현아가 스페셜 DJ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, 그녀의 팝송 플레이리스트는 어떨지 궁금하다.
 
한혜진, 배순탁, 조현아 스페셜 DJ들이 꾸밀 <음악캠프>는 8월 15일부터 27일까지 MBC FM4U 수도권 91.9MHz, MBC 스마트 라디오 앱 mini를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가 가능하며, 일부 날짜의 경우 mini 앱의 보이는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 ‘mhz’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다.